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가 내년 봄, 2집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중 하나인 'Lovely Night'를 디지털 싱글로 12월 14일 정오, 워너뮤직코리아 레이블로 발매한다.
'Lovely Night'은 작곡가 송양하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을 노래한 낭만적인 곡이다. 부드러운 스윙 리듬 위에 박현수의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중저음 바리톤 음색을 더해 재즈와 클래식의 만남을 선보이며,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송양하는 작곡가 및 프로듀서로 일본 최고의 R&B 가수 쿠라키 마이를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렸으며 국내에서는 이승기, 서영은, 엠씨더맥스, 스윗소로우 등과 함께 작업해온 실력파 작곡가이다. 박현수와는 1집에 수록된 ‘Daylight’에 이어 이번에도 함께 작업했으며, 환상적인 호흡으로 곡이 완성되었다.
박현수는 성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특히, MBC 미스터리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170대 가왕과 추석특집 듀엣 가왕전에서 가왕이 되어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다가오는 12월 24일에는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때 신곡 'Lovely Night'를 처음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