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기획 서비스 기업 클럽발코니(clubbalcony.com)는 음악과 문화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음악여행 상품 3가지를 소개한다. 벚꽃이 만개하는 3월부터 4월에는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로 ‘통영국제음악제 투어 1박2일’을 판매하며, 6월에는 싱가포르에서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공연을 감상하는 특별한 패키지 ‘싱가포르 문화여행 3박 5일’과 백야의 계절에 크루즈선을 타고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감상하며, 북유럽의 문화 도시를 순례하는 ‘2024 북유럽 클래식 뮤직 크루즈 14일’을 선보인다.
‘2024 북유럽 클래식 뮤직 크루즈 14일’은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크루즈선을 타고 지상과 선상을 오가며 북유럽의 문화 도시를 탐험하는 코스로, 음악평론가 유정우가 전 일정을 함께하며 크루즈로 이동하지 않으면 한 번에 둘러보기 힘든 스칸디나비아의 문화예술 도시들을 순례한다. 여행 일정은 2024년 6월 15일부터 28일까지 12박 14일 동안 진행되며, 아웃사이드 캐빈을 기준으로 1인 1,740만 원에 판매한다.
‘싱가포르 문화여행 3박 5일’은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 콘서트홀에서 리사이틀을 갖는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공연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싱가포르 리츠칼튼 애프터눈 티 뷔페에서 이지영 칼럼니스트가 진행하는 공연 렉처를 듣고, 에스플러네이드 백스테이지 투어를 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여행 일정은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3박 5일 동안 진행되며, 항공 포함 1인 369만 원에 판매한다.
국내 음악여행으로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열리는 ‘통영국제음악제’의 하이라이트 공연 티켓과 호텔 숙박권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매진된 공연의 최상위석 티켓과 통영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의 객실을 사전에 확보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통영국제음악제 기간에는 호텔 예약이 어려운 만큼 발 빠른 회원들이 기다리는 실속 호텔+티켓 패키지 상품이다.
각각의 여행 상품은 음악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콘텐츠와 풍부한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발코니 공식 웹사이트(www.clubbalcon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클럽발코니, 전화번호 1577-5266, 웹사이트 www.clubbalcon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