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파크콘서트 스페셜 게스트는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와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함께 한다.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지킬 앤 하이드>, <위키드>, <시카고>, <아이다>, <이프덴> 등 수많은 작품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증명하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선아는 이번 파크콘서트를 통해 영화 <포카혼타스>의 주제곡 ‘Colors of the Wind”와 영화 <미녀와 야수>의 대표곡 ‘Beauty and the Beast’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의 올타임 레전드 명곡들과 정선아의 폭발적인 가창력, 탁월한 무대매너가 어우러져 만들어낼 시너지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명곡은 시대를 초월한다! 푸른 하늘과 함께 만끽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영화 속 캐릭터들을 실감나게 표현한 디즈니 브로드웨이 싱어 4인의 연기와 풀 편성 오케스트라, 스페셜 게스트 정선아의 환상적인 앙상블로 <인어공주>, <라이온 킹>, <미녀와 야수>, <라푼젤>, <겨울왕국>, <모아나> 등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주요 작품 주제곡을 통해 남녀노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물한다.
“디즈니를 좋아하는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 “선선한 밤공기와 디즈니의 조화는 그야말로 환상적이다”라는 관객들의 연이은 호평 속에 매년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는 <디즈니 인 콘서트>. 5년 만에 야외 콘서트로 돌아온 ‘크레디아 파크 콘서트’는 더욱 화려해진 감동의 스테이지가 펼쳐질 예정이다.
<디즈니 인 콘서트: Once Upon a Time>은 2024년 9월 7일 (토)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티켓가 5~10만원. 문의 크레디아(02-318-4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