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OST 총출동!
오케스트라 라이브 콘서트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 열린다!
- 어린이, 클래식 감성 어른이까지 온 가족을 위한 오케스트라 판타지!
- 8월 3일, 10일 양일간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려
-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SAMG엔터 주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여름방학 선물! 캐치! 티니핑 전 시리즈 OST 총출동! 캐치! 티니핑 최초 오케스트라 라이브 콘서트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 오는 8월 3일과 10일 양일간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캐치! 티니핑’은 현재 유아동을 타깃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가운데 가장 흥행하는 지적 재산(IP)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만 3~9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순위 조사에서 ‘티니핑’이 1위, ‘하츄핑’이 5위를 기록했다. 관객 124만 명을 모은 영화 <사랑의 하츄핑>의 흥행 이후 10대와 MZ세대들에게도 큰 팬덤을 형성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중국과 일본 등 글로벌 무대에서 인기를 확장하고 있다.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는 TV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음악을 만나는 유일한 라이브 무대로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전 시즌과 영화 ‘사랑의 하츄핑’에서 사랑받은 OST 넘버들을 뮤지컬 스타들의 즐거운 춤과 노래,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로 들려준다.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는 이모션 왕국의 마법 같은 음악회로 우리를 초대한다.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부터 위대한 모험, 감동의 여정들이 담은 애니메이션이 생동감 넘치는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처음 본 순간’, ‘두근두근 내 마음’, ‘사랑의 기적’ 등 영화 <사랑의 하츄핑>에 등장한 인기곡들과 시즌5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스타티니핑송’, ‘루루핑송’까지 오케스트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풍성한 사운드의 연주와 노래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다.
온 가족을 위한 오케스트라 판타지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는 뮤지컬 스타 채세린, 최지우, 최현진, 이유진, 김수아, 정다운과 소프라노 조수미,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등 최정상 클래식 연주자들과 협연한 디토 오케스트라, 김성진 지휘자가 함께한다.
올여름 롯데콘서트홀에서 단 4회 공연으로 티니핑 친구들과 즐거운 감동을 전하는 <2025 블링블링 캐치! 티니핑 심포니> 공연은 2025년 8월 3일(일)과 8월 10일(일) 오후 2시 30분과 오후 5시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티켓가 6.6만~8.8만 원. 문의 크레디아(02-318-4301)
|